12일 첫방송 된 유대한 유혹자!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것인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 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이야기입니다.

 

등장인물

우도환. 박수영, 문가영, 김민재

 

그중에서도 신종 철벽녀 역할을 맡은 레드벨벳 조이의

패션 함께 보실까요?

 

 

위대한 유혹자 2회에서

장학증서 수여식이 있는 후원의 밤에

참석할때 입고 갔던 드레스 인데요~

민트색 레이스로 청순한 이미지를 보실 수 있어요.

역시 너무 이쁘네요 ㅎㅎ

원피스는 리휴 제품으로 가격 미정이라고해요 ㅠㅠ

특히 화이컬러의 백이랑 잘어울려요 !!

 

 

극중 20살이된 조이와 극중 친구인

경주와 함께 중국집을 가는 모습인데요.

후드와 청자켓의 매치는 언제나 그뤠잇!

크롭 후드티는 스타일난다 제품인데요

가격:39,000원으로 구입하실수 있어요.

크롭 후드티라 부담스러울 수도있는데 잘소화하네요ㅎㅎ

 

 

상큼발랄한 대학생으로 모든 과목에서 1등급을 받고

미소 폭발하는 모습이 정말 이쁜 조이!!

파란색자켓과 함께입은 화이트후드는

뭐든 옷에 기본으로 받쳐입어도 괜찮은것같아요.

이 후드티는 스타일난다 제품인데요. 가격 34,000원

안에 기모가 들어가 있어서 단독으로 입어도 깔끔해요 ㅎㅎ

 

 

위대한 제작발표회에서 착용한

DEBB 플라워 원피스!!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자수와 메시소재로 여성여성한 분위기의 원피스예요.

가격 299,000원

허리선은 테이프로 마감하여 라인을 살려연출

시스루로 몽환적이고 로맨틱한 룩

조이와 상큼하게 어울려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