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1인 미디어 시대인 만큼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많은 인기인데요.

그중에서도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이 가장

신기하면서도 닮았다고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워낙 오래전부터 뷰티 패션 등등 관심이 많았던

저는 최근 들어 유투브의 재미를 느껴

퇴근하고 집에가면 제일먼저 유튜브를 틀어서 뷰티영상

뿐만아니라 다양한 영상들은 즐겨보곤 합니다.

저도 따라해보고 싶었지만 전 똥손이라서...포기했답니다 ㅋㅋ

 

과연 어떤분들이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을 하였는지 알아볼까요?

 

 

1. 이사배 - 선미 메이크업

 

유튜버 150만 구독자로 인기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선미 메이크업을 하고 영상을 올렸을 때 와...대박 진짜 선미인줄 알았습니다.

선미 닮은꼴이여서 화장도 똑같이 하니깐 더

선미의 분위기 느낌 표정 다 비슷해졌어요!

포인트를 잘 잡아 메이크업을 하는 것 같아요!

 

 

2. 써니 - 설현 메이크업

뉴욕에 거주하는 뷰티유튜버입니다.

연예인 메이크업을 많이 하는데 그중에서도 설현 메이크업이

대박이지 않았나 싶을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메이크업 실력이 엄청난 것 같아요!

역시 화장의 힘은 대단해요 ㅋㅋ

 

 

3. 라뮤끄 - 청하 메이크업

뷰티계의 대표 금손으로 불리는 라뮤끄는

메이크업, 패션 등등 다양한 영상의 퀄리티를 볼 수 있습니다.

천의 얼굴인 만큼 다양한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보여주고 있어

영상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길게 트인 눈과 반짝반짝 빛이 나는

글리터로 포인트를주어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을 보여주었습니다.

 

 

4. 씬님 - 스칼렛요한슨

겟잇뷰티에 출연한 만큼 가장 영향력있는 씬님은

시크한 외모와 달리 화장으로도 여성스러워 질수 있다는 걸

보여주었는데요. 다양한 영상으로 재미를 가져다주어서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남자 아이돌 메이크업

도 다양하게 하면서 메이크업의 대단함을 보여주었습니다.

 

+ Recent posts